누구나 아는 이야기

반응형

해외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는 반면에 여행 중 사고나 도난 등을 대비하여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여행객은 10%도 되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을 갈 때마다 매번 새로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 때문에 가입률이 저조한 것 같은데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스마트폰 어플로 언제든지 가입 또는 해지할 수 있는 해외여행보험이 생겼습니다.


토스와 상성화재가 제휴하여 만든 토스 해외여행보험은 스마트폰 어플로 언제, 어디서나 가입 또는 해지할 수 있는 편리함은 물론, 오프라인 대비 41.7%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특약 가입 시 해외에서 발생한 사고는 물론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휴대품 손해 등을 보장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외 어디서나 24시간 상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토스 해외여행보험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미성년자, 성인, 70대로 분류되어 있고, 토스해외여행보험 가격은 3일 기준 실속형이 4440원, 든든형이 9240원, 고급형이 16,050원입니다. 보험료 가격은 최대 90일까지 설정 가능하며, 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성인 기준 여행중 상해사망 시 실속형 1억원, 든든형 2억원, 고급형 3억원을 보장하며, 여행중 상해후유장해 발생시 실속형 1억원, 든든형 2억원, 고급형 3억원을 보장합니다. 

토스 해외여행보험 가입방법은 토스앱 > 우측 전체 메뉴 선택 > 미니 보험 가입 > 해외여행보험(UPDATE)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해외여행보험은 여행하는 동반인 중 대표자 한 명이 여러 사람을 한 번에 가입할 수 있어 번거롭게 따로 가입할 필요 없이 한번에 끝낼 수 있어 더욱 편리한 것 같습니다.